최종편집 2024-04-26 14:17 (금)
조원진 후보, “박정희 대통령은 세계가 놀라는 기적을 만든 위대한 혁명가”
조원진 후보, “박정희 대통령은 세계가 놀라는 기적을 만든 위대한 혁명가”
  • 양대영 기자
  • news@newslinejeju.com
  • 승인 2021.10.25 22:15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25일부터 26일(2일간) 서울시청 광장에서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 추모 분향소 운영
“전세계 그 어떤 지도자도 박정희 대통령만큼 위대한 업적 못 만들어”
우리공화당 대선후보인 조원진 대표는 25일 오후1시 30분, 서울시청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부터 26일까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서거 42주기를 추모하는 국민 분향소를 운영하여 국민 추모객의 참배를 받을 것”이라면서 “그 어떤 좌파세력들의 공격, 그 어떤 사이비세력들의 공격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박정희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을 국민과 함께 기릴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공화당 대선후보인 조원진 대표는 25일 오후1시 30분, 서울시청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부터 26일까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서거 42주기를 추모하는 국민 분향소를 운영하여 국민 추모객의 참배를 받을 것”이라면서 “그 어떤 좌파세력들의 공격, 그 어떤 사이비세력들의 공격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박정희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을 국민과 함께 기릴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라인제주

우리공화당이 박정희 대통령의 서거 제42주기 추모 분향소를 서울시청 광장에 설치했다.

​우리공화당 대선후보인 조원진 대표는 25일 오후1시 30분, 서울시청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부터 26일까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서거 42주기를 추모하는 국민 분향소를 운영하여 국민 추모객의 참배를 받을 것”이라면서 “그 어떤 좌파세력들의 공격, 그 어떤 사이비세력들의 공격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박정희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을 국민과 함께 기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는 “역사상 수많은 사상가, 정치가가 사회와 국가를 바꾸려고 했지만 한낱 몽상이었고, 환상이었지만 박정희 대통령은 세계가 놀라는 위대한 기적을 만드셨다”면서 “박정희 대통령이 만든 기적은 한강의 기적에서 멈춘 것이 아니라 자유대한민국의 기적을 넘어 아시아의 기적, 세계의 기적이었고 인류가 꿈꾸는 기적이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조원진 후보는 “대한민국의 경제성장, 북한과의 체제 승리, 국가혁신, 농촌혁명, 산업혁명, 새마을운동 혁명 등 박정희 대통령은 혁명 그 자체였으며, 국가를 대개혁한 위대한 개혁가이셨다. 전세계 어떤 지도자도 박정희 대통령만큼 위대한 업적을 만들 수 없다”면서 “한줌도 안되는 민주노총과 전교조 그리고 친북 주사파세력들이 박정희 대통령을 부정하려고 하지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4년 6개월의 악몽을 떠올리면 박정희 대통령과는 비교의 대상조차 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조원진 후보는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이 만든 자유대한민국에 소득주도성장이 웬 말이며, 탈원전이 웬 말이냐”면서 “대장동 개발 특혜 사건과 같이 좌파들이 만든 부패와 비리를 깨끗이 청산하는 국가 대개혁을 박정희 대통령 정신으로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조원진 후보는 “더이상 자유대한민국에 선동과 조작 그리고 거짓이 난무하지 않도록 친북 좌파세력들을 모조리 청산할 것”이라며 “박정희 대통령이 꿈꾸신 더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을 만드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자회견문 전문>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를 추모합니다​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우리공화당의 성명서를 발표하겠습니다.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를 추모하고자 이곳 서울시청 광장에 모였다.

​박정희 대통령은 자유대한민국을 빈곤의 나라에서 10대 경제 대국의 나라로, 외세 의존 나라에서 자주국방의 나라로, 의료 부족 나라에서 의료 선진의 나라로 만든 위대한 지도자이자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위대한 대통령이셨다.

​박정희 대통령은 세계 일류가 된 오늘날의 자동차, 조선, 화학, 철강 그리고 원전산업까지 대한민국 산업의 기둥과 토대를 만드셨다. 과학입국, 기술입국은 박정희 대통령의 통치철학이셨다.

​전국 1일 생활권과 물류산업의 기틀이 된 경부고속도로는 지금도 자유대한민국 경제와 사회의 뼈대 역할을 하고 있다.

자유대한민국의 경제성장, 세계화, 북한 공산세력에 대한 체제 승리, 정부와 국가혁신, 주거혁명, 농촌혁명, 새마을운동 혁명 등 그야말로 박정희 대통령은 혁명 그 자체였으며 국가를 대개혁한 위대한 개혁가셨다.

​오늘날 우리가 사는 자유대한민국에 박정희 대통령을 빼고 과연 어떤 것을 논할 수 있고, 무엇을 평가할 수 있단 말인가?

​전세계의 수많은 정치인, 경제인, 언론인, 학자가 그토록 찬양하고 존경하는 박정희 대통령은 우리가 말하는 한강의 기적을 넘어, 자유대한민국의 기적을, 세계의 기적이 가능함을 입증해 보이셨다. 전세계에 이처럼 위대한 지도자는 없었다.

​그럼에도 문재인 좌파정권의 국방부는 코로나 방역을 핑계로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 현충원 추도식을 거부하였다.

​우리공화당은 얄팍한 방역정치로 국민의 눈과 입을 막는 문재인 정권의 악랄한 박정희 대통령 지우기 작업은 결코 성공할 수 없음을 경고한다.

​한낱 북한 김정은 정권을 찬양하는 친북 주사파 세력과 망상적이며 선동적인 좌파사회주의 세력들이 박정희 대통령을 부정하고 있지만, 너희들의 선동과 조작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자 구국의 영웅이신 박정희 대통령의 찬란한 업적 앞에 그 어떤 비교조차 되지 못할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보아라 !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4년 6개월의 악몽을 !

​자유대한민국에 소득주도성장이 웬 말이며, 탈원전이 웬 말이며, 대북전단금지법이 웬 말이며, 공수처가 웬 말이며, 언론재갈법이 웬 말이란 말인가?

​독재도 이런 악랄한 좌파독재가 있단 말인가?

​또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 시절 추진했던 ‘대장동 공영 개발 사업’이 특혜로 얼룩진 검은 비리와 부패의 백화점으로 드러났다. 친북 좌파세력들, 운동권 세력들의 비리와 부패로 온 나라가 몸살을 앓고 있고, 국민은 분노에 몸서리를 치고 있는 것이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망가트린 자유대한민국을 다시 되찾기 위해서는 반드시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을 바탕으로 국가 대개혁을 단행해야 한다.

​한줌도 안되는 친북, 종북, 친중, 주사파, 자생 공산사회주의자들을 정치판에서 깨끗이 청산해야 한다. 자유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반대하거나 등한시하는 사이비 보수세력, 반의회 세력, 반시장경제 세력들도 함께 청산해야 한다.

​우리공화당은 오늘 이 시간부터 시작하여 이곳 서울시청광장에서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인 내일(26일) 오후 6시까지 추모 분향소를 설치하고 박정희 대통령을 추모하는 국민 추모객의 참배를 받을 것이다.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대통령이야말로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며, 박정희 대통령이 바로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대통령이다.

​이곳 서울시청 광장 박정희 대통령 서거 제42주기 추모 분향소는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과 업적이 살아 있는 곳이며 더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의 미래를 꿈꾸는 곳이 될 것이다.

​그 어떤 좌파세력들의 공격, 그 어떤 사이비세력들의 공격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께서는 더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을 꿈꾸셨으며 세계 속에 높이 우뚝 서는 자유대한민국을 염원하셨다.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 그리고 저 조원진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을 당당히 계승하여 무너져가는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하고 더 위대한 자유대한민국, 세계 최고의 자유대한민국을 반드시 만들 것임을 국민께 약속드린다.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이여 영원하라 !

위대한 지도자, 위대한 영웅, 박정희 대통령이시어 영원하라 !

죄없는 대통령,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

2021년 10월 25일

우리공화당 대통령 후보 조원진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희 2021-10-26 06:06:30
부국 강병박정희 각하 추모에 우리공화당 조원진 20대 대통령후보 만 추모를드린다는 이 한심한 대한 민국 정치인들 통탄할일이다 박대통령님 우리가 있읍니다 우리공화당이 있읍니다 !

희진 2021-10-26 01:59:56
박정희 대통령의 뜻과 의지와 능력과 역량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새롭게 구축할 유일한 보수우파 대통령 후보 조원진

앙쥐 2021-10-26 00:18:03
세계가 인정한 위대한 혁명가요 지도자인 구국강병 대통령을 기리는 추모행사도 못하게 하는 이나라가
어떻게 정상이라 할까 김정은한텐
눈치코치 다보면서 추앙하면서 진작
나라를 가난에서 구하고 경제대국의 토대를 마련해준 위대한 대통령은 추모행사조차 못하게 막는 종북좌파정권 그래도 우리공화당이라도 있으니
추모하며 기리는 시간이라도 가질수 있다

이정구 2021-10-25 23:54:38
조원진 최곱니다~~^^

희남이 2021-10-25 23:20:07
제2의 박정희 대통령은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정당 우리공화당 의 참 정치인 조원진 을 지지합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5길 16, 수연빌딩 103호(지층)
  • 대표전화 : 064-745-5670
  • 팩스 : 064-748-5670
  • 긴급 : 010-3698-08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보기
  • 사업자등록번호 : 616-28-27429
  • 등록번호 : 제주 아 01031
  • 등록일 : 2011-09-16
  • 창간일 : 2011-09-22
  • 법인명 : 뉴스라인제주
  • 제호 : 뉴스라인제주
  • 발행인 : 양대영
  • 편집인 : 양대영
  • 뉴스라인제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라인제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linejeju.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