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특집 라디오 '이병진진이우다, 여기는 제주 맛심'

6일 제주CBS에서 생방송

2015-02-03     김수성 기자

CBS(사장 이재천) 표준FM '라디오 3.0 이병진입니다'의 지역투어 1탄󰡐라디오 3.0 이병진진이우다, 여기는 제주 맛심󰡑이 오는 6일(금) 오후 2시1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제주 CBS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제주를 시작으로, 지역의 라디오 3.0 애청자들에게 다가가는 이번 특집의 타이틀도 제주 방언을 활용해 지었다.

대한민국 8090 언니오빠와 유쾌하게 하이파이브 하는 방송 ‘라디오 3.0’은 연예계가 알아 모시는 멘토, 개그맨 이병진이 진행하는 고민, 수다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이다.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이 편하다는 독특한 방송인 이병진의 올해 목표는 ‘라디오 3.0’으로 전국의 애청자들에게 보다 다가가는 귀와 입이 되는 것. 그리고 그가 정한 첫 나들이 행선지는 바로 모두가 사랑하는 노스탤지어, 제주도이다.

이번 특집엔 특별히 제주도 현지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을 초대하여 특별한 인터뷰와 라이브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가수 겸 연주자 이탁호씨의 ‘탁호밴드’가 출연해 추억의 컨트리 앤 웨스턴(country & western)과 올드 팝을 선사한다.

2,3부 시간엔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씨가 출연해 그가 간직해 온 제주도의 이모저모를 노래와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