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송사리 영화·드라마·예능 일일 다운로드 순위차트10

2013-01-05     나는기자다

 

할리우드 하드고어 스릴러 ‘살인 이론’(감독 크리스 무어)이 4일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영화로 손꼽혔다.

동영상 웹하드 ‘송사리’(www.songsari.com)의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다운로드 순위에 따르면, ‘살인이론’은 전날 순위권 밖에서 일약 1위로 치고 올라왔다. 2009년 제작돼 북미에서는 호평을 들었지만 스타가 출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았다가 지난해 12월 형식상 국내 개봉하다시피 하고 바로 부가판권 시장으로 직행한 영화다.

산 속 별장에 고립된 남녀 대학생들이 연쇄살인마가 던지는 ‘남을 죽이면 내가 살고, 남을 살리면 내가 죽는다면 너는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질문 앞에서 드러내는 각양각색 모습들을 그린다. 영화 내내 잔혹한 살인이 벌어지고, 피가 낭자해 보기에도 끔찍하지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롭고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준다.

2위는 전날 1위였던 소지섭(37)의 액션 ‘회사원’(감독 임상윤)이 내려앉았다. 3위는 하정우(35) 최민식(51)의 범죄 액션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감독 윤종빈), 4위는 임수정(34) 이선균(38) 류승룡(43)의 로맨틱 코미디 ‘내 아내의 모든 것’(감독 민규동)이다. 5위는 김명민(41) 문정희(37)의 재난 호러 ‘연가시’(감독 박정우)가 랭크됐다.

이 밖에 ‘캐빈 인 더 우즈’, ‘도둑들’, ‘셋업’, ‘루퍼’, ‘저지드레드’ 등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