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당대표 “이번에는 유근진 후보로 바꿔보자”

우리공화당 30일, 굿모닝(광장) 사거리 집중유세 “일꾼 뽑는 선거, 적임자는 유근진”

2023-03-30     양대영 기자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가 이틀 연속 청주시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우리공화당 유근진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30일(목) 오전 7시 명암사거리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점심때는 굿모닝(광장) 사거리 집중유세를 통해 유근진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굿모닝(광장) 사거리 집중유세에서 “이번 청주시의원 보궐선거는 상당구를 위한 일꾼을 뽑는 선거이지 정치꾼을 뽑는 선거가 아니다. 상당구민의 믿음직한 일꾼을 뽑는 선거다”면서 “한결같이 지역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고 낮은 곳에서 봉사를 하는 유근진 후보가 바로 적임자이다. 이번에는 유근진 후보로 바꿔보자”고 말했다.

우리공화당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유근진 후보는 건축과 개발의 전문가이자, 상당구의 종합적인 지역개발을 추진할 적임자”라면서 “상당구의 어르신을 잘 모시고, 미래세대인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든든하게 꿈을 꿀 수 있는 상당구를 반드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호 4번 유근진 후보는 집중 유세에서 “상당구민께서 시키시는 일을 열심히 해결해서 꼭 보답하겠다. 특화된 선진관광 환경 구축 등을 통해 반드시 명품 상당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우리공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