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조원진 후보, ‘사랑의 김장 담그기’, ‘급식 봉사’에 발벗고 나서

2021-11-19     김경호 기자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가 18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특별한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초록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사랑해밥차’가 주관하는 ‘초록희망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의 행사에 ‘조원진 대통령 후보’의 내외가 참여하며 대구시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의 희망전달을 위한 김장 1300kg을 조원진 대통령 후보자와 후보자를 지지하는 국민들과 직접 김장을 담그면서 공원을 찾은 대구시민들의 갈채를 받았다.

김장 1300kg를 3시간여 동안 김장 담그기를 끝내고 이어서 2시간 가량 이어진 ‘급식봉사’를 통해서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허기를 달래는 뜻깊은 일정을 마무리했다.

우리공화당

뿐만 아니라 공원을 찾은 대구시민들에게 ‘대구찬가’노래를 불러주며 희망을 돋구어 주기도 했다.

‘대구찬가’는 조원진 대통령 후보의 고향인 ‘대구’를 위한 노래이면서 흥겨운 박자가 가미 되어있다.

‘대구찬가’에는 ‘대구는 내 고향, 정다운 내고향, 꿈이넘치는 대구, 아름다운 도시 대구. 내사랑 대구, 달구벌에서 대구까지, 팔공산부터 수성못까지, 동성로의 아름다운 아가씨, 뜨거운 열정의 태양의 도시, 능금꽃 빨갛게 피어날 때 쯤 아름답게 물드는 대구’ 라는 가사가 수록 되어있다.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
우리공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