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유공자 표창

2021-06-14     김수성 기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엽)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김정문화회관에서 ‘민관협력으로, 지역사회에 복지를 꽃피우다’를 주제로 2021년 제주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컨퍼런스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에 따른 대면 상황을 최소화해 행사를 개최함에 따라 30일 본 행사에 앞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기관별로 6월 14일~18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14일 오전 11시 ‘2021년 제주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컨퍼런스’ 유공자 표창(도지사, 서귀포시장)을 전수했다.

도지사 표창은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단체)와 고승한(서귀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받았으며, 서귀포시장 표창은 김동자(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정혜(영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애자(동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현복희(서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송연(대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현경애(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받았다.

제주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컨퍼런스는 협의 위원 간에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복지정책 현안에 대한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공동체를 구현해 나가고자 매년 제주시와 격년제로 개최하고 있고 올해는 서귀포시에서 행사를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