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가족’ 운영

2021-06-10     김수성 기자
공연

한수풀도서관(관장 이창석)은 코로나19로 인해 멀어진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행복한 가정 문화 조성을 위해 금능꿈차롱작은도서관(관장 김성수), 새마을문고한림읍분회(회장 오영훈) 공동주최 및 한림읍 후원 등 지역 유관기관과 협력해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가족’을 운영한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한림스포츠클라이밍경기장(전천후 게이트볼장)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가수 강산에, 샌드아트 작가 류희와 김신규 테너의 샌드아트 콜라보 무대, 편지글 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 사랑 편지글 낭독 등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도민들의 지친 마음을 토닥여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 발맞춘 비대면 방식으로 자동차 안에서 FM 주파수를 통해 관람하는 현장 참여 방법과 유튜브 라이브 시청을 통한 온라인 참여 방법으로 운영되며, 현장 참여는 사전 신청한 차량 30대(참여 인원 100명 미만)로 관람 제한해 제주형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하에 운영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한수풀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수강신청’ 코너에서 10일부터 선착순 신청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수풀도서관(796-06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멀어진 거리만큼 소원해질 수 있는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