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기간 : 2021. 9. 1.(수) ~ 9. 15.(수) ❍ 지원대상 :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제주시인 장애인 독거 가구 및 장애인 가족(50가구) ※ 제외대상 : 응급안전안심서비스를 받고 있는 자 ❍ 지원내용 : 활동량감지기, 응급호출기, 스마트 전등, 가스차단기 등을 통해 신청 장애인의 일상생활을 체크하고, 응급상황 발생 시 보호자 및 생활관리사에게 연락해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서비스 지원 ❍ 지원기간 및 이용요금 : 설치일로부터 3년간 무료 ※ 계약기간 3년 만료 후 이용자가 계속 이용을 원할 경우 매월 15,000원 청구 ※ 3년간 사용 후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을 시 해지 가능 ❍ 신청장소 :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 신청서류 :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장애인증명서 각 1부 ❍ 대상자 선정 및 결과 통보 : 9월 ~ 10월 중 선정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 ❍ 문 의 : 제주시 주민복지과(☎728-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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